다크나이트 ost 다운로드

앨범의 끝은 새로운 영역으로 점수를 합니다. “시계 세계 굽기”는 슬프고 비극적인 음색으로 연주되는 어둡고 완전한 현악기 코러스입니다. 그것은 검투사 또는 해프닝에서 뭔가 처럼 가장 들린다. 이 톤은 서사시 “다크 나이트”피날레 큐를 통해 계속됩니다. 배트맨 테마의 마지막 문장은 승리하지 않지만, 전반에 대한 불안 테마에 의해 뒷받침 조용한 뿔과 솔로 첼로에 의해 수행. 큐의 후반부는 더 어두운 영토로 느려지고 탐구합니다. 이 점수는 도시가 마땅히 받아야 할 영웅으로서 고담에서 배트맨의 역할을 강조하지만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는 결국 하비 덴트의 하얀 기사와는 대조적으로 어두운 기사입니다. 황동 테마는이 캐릭터에 속하지 않습니다. 주요 테마, 그 두 노트 상승 황동 테마, 전자 불안 모티프를 통해 큐의 끝에 몇 번 명시 하 고 불안 결말에 페이드. 짐머와 하워드는 점수가 짐머의 작품처럼 들린다는 의견에도 불구하고 어느 영화에서 어떤 큐를 썼는지 조차 식별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최종 제품에도 불구하고, 둘 다 전체 점수에 손을 했다, 아마도 짐머의 작품을 제외 하 고 조커에 대 한. 그들의 협력의 좋은 예는 배트맨 시작에서 상승 영웅 테마의 운명이다.

다크 나이트의 시작 부분에 의해 설립 배트맨의 문자와 함께,이 테마는 하비 덴트와 하워드로 이동하고 짐머는 조커에 인수로 테마의 주요 사용을 인수했다. 이 테마는 “하비 투 페이스”스위트와 Dent의 기자 회견 중에 재생되는 “내 손에 피”의 시작부분에 도두릅니다. 이 테마는 다크 나이트에서 매우 다른 방식으로 사용되며, 첫 번째 영화에서 배트맨과 같은 승리의 장면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고담의 범죄와의 싸움을 인수하려는 DA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하워드는 이 주제를 일반적으로 가벼운 현과 피아노로 유지하지만, 영화 후반부덴트의 장면을 위해 어둡고 대담한 악기로 바뀝니다. 이 스위트 룸은 그 대부분을 다루고 있으며 영화에 는 나타나지 않는 웨인 테마의 승리하면서도 비극적인 진술을 특징으로합니다. 다크 나이트에서 들을 수 있었던 배트맨 비긴즈(Begins)의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속편에서 누락 된 것은 아마 웨인 매너가 없었기 때문에 아마 이다 솔로 소프라노 보컬과 웨인 테마를 포함하여 배트맨 시작에서 몇 가지 사랑 테마입니다. 그것은 “하비 투 페이스”제품군의 끝에 앨범에 나타납니다,하지만 영화에 없습니다.

또한 특히 배트모빌 추격전 에서 “Molossus”의 핵심 액션 단서가 누락되었습니다. 이 액션 테마는 라이징 히어로 테마의 변형이므로 속편에서 배트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내가 듣고 싶었을 또 다른 것은 그가 어두운 길을 따라 이동하면서 덴트에 대한 점수의 조금 더 극적인 변화였다. 이 캐릭터에 대한 하워드의 작품은 영화에서 더 미묘하고 듣기 어렵다. 스위트 룸은 이 일을 정의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수많은 시간을 다운로드하려고 했지만, “작업이 실패했습니다. 서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이 다크 나이트의 가장 완벽한 점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을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스 짐머와 제임스 뉴턴 하워드의 훌륭하게 다크 나이트에 대한 사운드 트랙을 잉태에 약간의 호흡 공간이있다.